공지사항

제목 [캐슬프라하 신제품 소개] 중유럽 체코로 떠나는 맥주 여행 작성일 2011-09-01 16:39:33

중유럽 체코로 떠나는 맥주 여행

유럽 최고 맥주 강국은 독일? NO , 체코 !
일반적으로 맥주 하면 독일을 떠올리지만, 진정한 중유럽의 맥주 강국은 체코입니다.
중유럽 국가중 맥주 생산량 1위 및 전 유럽 기준 1인당 연간 맥주 소비량 1위국가로서,
최초 필스너 제조국& 정통 라거 생산국인 체코 !
캐슬프라하에서 고품질 체코 맥주의 진수를 느껴보십시오 !

JEZEK (Hedgehog) [예젝 필스너]

, 맥아, 이스트 , 홉 이외의 어떠한 재료도 첨가되지 않은 Well Being 맥주 예젝은, 체코 고산지대 최고급 Vysocina 지면맥아와 화합물을 첨가하지 않은 100% 전통 체코 싸지(Saaz) 사용하여, 진한 황금빛 깊고 풍부한 맥주의 맛과 상큼한 과일향취를 느낄수 있으며 , 100% 몰트를 첨가해야만 맛볼수 있는 Creamy한 거품 대표적인 특징입니다.

PRIMATOR ENGLISH PALE ALE [잉글리쉬 페일 에일]

호박빛 색감과 특유의 가볍고 신선한 청량감과 쌉쌀함에 어우러진 맥아향의 완벽한 조화, 그리고 뭉게구름 같은 풍부한 헤드를 그 특징으로 하는 오리지널 영국 홉의 풍부한 향취로, 영국산 페일 에일 보다 더 페일에일의 특성을 잘 살린 제품입니다.

PRIMATOR STOUT [올드스타일 프리마토 스타우트]

통 아이리쉬 스타일 주조방식을 사용해 제작된 프리마토 스타우트는 ,특별한 로스팅 기법으로 엷은 캐러멜, 다크초콜렛 의 달콤한 향취에 섬세한 쌉쌀함이 절묘한 균형을 이룬 최적의 맥아향이 일품입니다.
풍부한 바디감과 잔 가득한 크림과 같은 헤드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아이리쉬 스타우트의 특성을 120 % upgrade 시킨 제품입니다.

PRIMATOR WEIZENBIER [카모마일 바이젠]

심하게 선택된 스페셜 이스트와 밀맥아의 적절한 조합은 바이젠에 약간의 과일향과 향긋한 클로브 향이 감도는 독특한 풍미를 선물하였습니다. 프리마토 바이젠의 "안개를 머금은 듯한 엷은 호박빛" 첫모금을 눈으로 마신 후, 두번째 모금에서 바로 느낄수 있는 언필터드의 이스트 맥주의 풍미는. 그 탁월한 신선함으로 맥주 애호가들의 갈증을 단번에 날려줍니다. 잔 가득한 바이젠 안개를 보고 싶으신 경우에는, 용기를 살짝 흔들어 남은 맥주를 잔에 따라주세요. 특히 여성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맥주입니다.

PRIMATOR Brown Caramel Lager [브라운 카라멜 라거]

리마토 브라운 캐러멜 라거는 라이트 & 다크 라거의 특성이 적절히 조화된 세미다크 제품으로 감미로운 캐러멜 향에 어우러진 아로마 향취의 달콤함과 일반적인 라거보다1도 높은 제품 특유의 부드러운 쌉쌀함에 톡 쏘는 풍미가 특징으로,안목있는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선택되는 특별한 제품입니다. 브라운캐러멜 라거는 스파이시 푸드와, 그릴구이한 가금류, 생선과 잘 어울리고 축제에 적합한 제품으로 7-9 도 사이에서 음용시 최고의 맛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PRIMATOR Premium Lager [프리미엄 라거]